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조회수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---|
27 | [Vol.17] 대학생 영어 학습자 작문 코퍼스에 대한 주제별 분류: 계층적 군집화 | 최재웅, 송지영 | 856 | 2013.11.07 |
26 | [Vol.17] 일본문화이해를 위한 효과적인 일본어 어휘교육 | 윤재숙, 이한섭 | 778 | 2013.11.07 |
25 | [Vol.17] 복수를 나타내는 접미사 「たち」와 「ら」의 선택요인 -『대담방송 멀티미디어 코퍼스』를 자료로- | 손영석 | 862 | 2013.11.07 |
24 | [Vol.17] KFL learners’ acquisition of Korean locative particles: A corpus-based contrastive interlanguage analysis | 변우영, 정미리, 최호중 | 930 | 2013.11.07 |
23 | [Vol.17] Self-representation of identity: A Case of a Korean Family | 김동민 | 665 | 2013.11.07 |
22 | [Vol.16] Pragmatic and Syntactic Interface Properties in Korean Binding | William Rago, 유석훈 | 879 | 2013.05.03 |
21 | [Vol.16] Asian ESL students’ request and apology speech acts in email discourse | 윤상석 | 881 | 2013.05.03 |
20 | [Vol.16] 영어 영재 교육 프로그램의 개발과 적용에 관한 연구 | 오승연 | 847 | 2013.05.03 |
19 | [Vol.16] 영어 억양분석과 기저선 설정 문제 고찰: 명시적 기저선을 중심으로 | 오세풍 | 929 | 2013.05.03 |
18 | [Vol.16] Predictors of Dyslexia for Korean-English Bilinguals in the U.S.: A Literature Review | 신자란 | 781 | 2013.05.03 |
- 최재웅, 송지영2013.11.07 [Vol.17] 대학생 영어 학습자 작문 코퍼스에 대한 주제별 분류: 계층적 군집화
- 윤재숙, 이한섭2013.11.07 [Vol.17] 일본문화이해를 위한 효과적인 일본어 어휘교육
- 손영석2013.11.07 [Vol.17] 복수를 나타내는 접미사 「たち」와 「ら」의 선택요인 -『대담방송 멀티미디어 코퍼스』를 자료로-
- 변우영, 정미리, 최호중2013.11.07 [Vol.17] KFL learners’ acquisition of Korean locative particles: A corpus-based contrastive interlanguage analysis
- 김동민2013.11.07 [Vol.17] Self-representation of identity: A Case of a Korean Family
- William Rago, 유석훈2013.05.03 [Vol.16] Pragmatic and Syntactic Interface Properties in Korean Binding
- 윤상석2013.05.03 [Vol.16] Asian ESL students’ request and apology speech acts in email discourse
- 오승연2013.05.03 [Vol.16] 영어 영재 교육 프로그램의 개발과 적용에 관한 연구
- 오세풍2013.05.03 [Vol.16] 영어 억양분석과 기저선 설정 문제 고찰: 명시적 기저선을 중심으로
- 신자란2013.05.03 [Vol.16] Predictors of Dyslexia for Korean-English Bilinguals in the U.S.: A Literature Review